IT/- 프로그래밍
Cocos 폰트를 이용한 메뉴 생성하기
혁준7519
2017. 1. 26. 09:15
폰트를 이용한 메뉴 생성하기
c++)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| #include "test92.hpp" USING_NS_CC; Scene* Test92::createScene() { auto scene = Scene::create(); auto layer = Test92::create(); scene->addChild(layer); return scene; } bool Test92::init() { if ( !Layer::init()) { return false; } //메뉴 아이템1 //MenuItemFont::create(텍스트, 정의된 콜백함수(호출되는 메서드명, 타깃)) //CC_CALLBACK_1 : 콜백함수 menuCallback의 매개변수가 1개이므로 CC_CALLBACK_1 사용 auto item1 = MenuItemFont::create("Play", CC_CALLBACK_1(Test92::menuCallback, this)); //메뉴 아이템2 auto item2 = MenuItemFont::create("High Scores", CC_CALLBACK_1(Test92::menuCallback, this)); //메뉴 아이템3 auto item3 = MenuItemFont::create("About", CC_CALLBACK_1(Test92::menuCallback, this)); auto menu = Menu::create(item1, item2, item3, NULL); menu -> alignItemsVertically(); this->addChild(menu); return true; } //콜백함수 void Test92::menuCallback(Ref* sender){ CCLOG("menu callback"); } | cs |
결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