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치 변경하는 액셔기능 (Place)
Place : 액션들을 순차적으로 조합하는 과정에서 중간에 위치를 변경하고 싶을때
c++)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| #include "test114.hpp" USING_NS_CC; Scene* Test114::createScene() { auto scene = Scene::create(); auto layer = Test114::create(); scene->addChild(layer); return scene; } bool Test114::init() { if ( !Layer::init()) { return false; } auto sprite = Sprite::create("ball.png"); //스프라이트 이미지 객체 생성 sprite->setPosition(Point(100,100)); //스프라이트 위치 지정 this->addChild(sprite); //레이어에 추가 //Place : 액션들을 순차적으로 조합하는 과정에서 중간에 위치를 변경하고 싶을때 //Place::create(위치지정) auto action = Place::create(Point(200,200)); sprite->runAction(action); //액션추가 return true; } | cs |
'IT > -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cos 회전하는 액션기능 (RotateBy) (0) | 2017.02.10 |
---|---|
Cocos 크기 변경하는 액션기능 (ScaleTo) (0) | 2017.02.09 |
Cocos 베지어 액션기능 (BezierTo) (0) | 2017.02.07 |
Cocos 액션기능으로 점프하기 (JumpBy) (0) | 2017.02.06 |
Cocos 기본액션표 (0) | 2017.02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