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정한 시간에 지정된 투명도로 변경해주는 액션기능 (FadeTo)



c++)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#include "test126.hpp"
 
USING_NS_CC;
 
Scene* Test126::createScene()
{
    auto scene = Scene::create();
    
    auto layer = Test126::create();
    scene->addChild(layer);
    
    return scene;
}
 
 
bool Test126::init()
{
    if ( !Layer::init())
    {
        return false;
    }
    
    
    auto sprite = Sprite::create("testimage.png");
    sprite->setPosition(Point(100,100));
    this->addChild(sprite);
    
    
    //FadeTo::create(액션시간, 투명도) : 지정한 시간에 지정한 투명도로 변환한다
    auto action = FadeTo::create(3.0128);
    sprite->runAction(action);
    
    
    
    return true;
}
 
cs



결과

testimage가 3초 후에 투명도 128로 변환한다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