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MFont 사용하기
Resources 폴더에 BMFont 파일추가 (.fnt 파일, .png 파일)
c++)
createWithBMFont() 함수 사용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| #include "test81.hpp" USING_NS_CC; Scene* Test81::createScene() { auto scene = Scene::create(); auto layer = Test81::create(); scene->addChild(layer); return scene; } bool Test81::init() { if ( !Layer::init()) { return false; } //ps. .fnt파일명과 .png파일명이 같아야 한다 //ps. 폰트크기 지정 못함 //createWithBMFont(BMFont명, 텍스트, 가로정렬, 너비) auto label = Label::createWithBMFont("bitmapFontChinese.fnt", "Hello World, Fonts : BMFont", TextHAlignment::CENTER, 100); label->setPosition(Point(150, 150)); this->addChild(label); return true; } | cs |
결과
'IT > -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cos 이미지를 이용한 메뉴 생성하기 (0) | 2017.01.25 |
---|---|
코코스 CharMap 폰트 사용하기 (0) | 2017.01.23 |
코코스 외부 TTF Fonts 사용하기 (0) | 2017.01.19 |
안드로이드 갤러리에서 이미지 여러개 선택하여 이미지뷰에 보이기 (1) | 2017.01.18 |
코코스 Cocos Label 영역, 위치, 폰트, 폰트크기, 정렬 지정 (0) | 2017.01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