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nvas의 save, restore : 설정 저장,복구
html)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| <!DOCTYPE html> <html> <head> <meta charset="utf-8"> <meta name="viewport" content="width=device-width, height=device-height, minimum-scale=1.0, maximum-scale=1.0, initial-scale=1.0"> <title>Insert title here</title> 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> window.onload = function(){ var canvas = document.getElementById("canvas"); if(canvas.getContext){ var draw = canvas.getContext("2d"); draw.lineWidth = 5; draw.strokeStyle = "red"; //save : 시점 저장 draw.save(); draw.beginPath(); draw.moveTo(50,50); draw.lineTo(250,50); draw.lineWidth = 10; draw.strokeStyle = "green"; draw.stroke(); //restore : 저장하기 전으로 돌아가기 draw.restore(); draw.beginPath(); draw.moveTo(50,100); draw.lineTo(250,100); draw.stroke(); //저장하기전 속성이 적용된다 } } </script> </head> <body> <canvas id="canvas" width="300px" height="400px"></canvas> </body> </html> | cs |
결과
'IT > -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HTML5/CSS3 canvas 클리핑(오려내기) (0) | 2017.07.15 |
---|---|
HTML5/CSS3 canvas 도형의 이동, 회전, 확대 (0) | 2017.07.14 |
HTML5/CSS3 canvas 에 텍스트 그리기 (0) | 2017.07.12 |
HTML5/CSS3 canvas 에 이미지 띄우기 (0) | 2017.07.11 |
HTML5/CSS3 canvas 에 그라디언트 적용하기 (0) | 2017.07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