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cos2d-x 기본 자료형 (Point , Size , Rect) 예제



c++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43
#include "HelloWorldScene.h"
#include "SimpleAudioEngine.h"
 
USING_NS_CC;
 
Scene* HelloWorld::createScene()
{
    auto scene = Scene::create();
    
    auto layer = HelloWorld::create();
    scene->addChild(layer);
 
    return scene;
}
 
 
bool HelloWorld::init()
{
    if ( !Layer::init() )
    {
        return false;
    }
    
    auto visibleSize = Director::getInstance()->getVisibleSize();
    Vec2 origin = Director::getInstance()->getVisibleOrigin();
    
    /**
        코코스2d 기본자료형
     */
    //Point
    Point point = Point(240,160);
    CCLOG("x : %f , y : %f", point.x , point.y);
    
    //Size
    Size size = Size(100100);
    CCLOG("width : %f , height : %f", size.width , size.height);
 
    //Rect
    Rect rect = Rect(240160100100);
    CCLOG("(x,y) : (%f,%f) , width : %f , height : %f" , rect.origin.x , rect.origin.y , rect.size.width , rect.size.height);
    
    return true;
}
cs



결과

1
2
3
4
x : 240.000000 , y : 160.000000
width : 100.000000 , height : 100.000000
(x,y) : (240.000000,160.000000) , width : 100.000000 , height : 100.000000
 
cs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