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케줄 구현하기
일정 시간간격으로 콜백함수 호출한다
c++)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| #include "test243.hpp" USING_NS_CC; Scene* Test243::createScene() { auto scene = Scene::create(); auto layer = Test243::create(); scene->addChild(layer); return scene; } bool Test243::init() { if ( !Layer::init()) { return false; } //schedule(호출함수, 시간간격, 반복회수, 최초 대기시간) : 일정한 시간간격으로 반복해서 다른메서드 호출 //5초후 최초 1번 호출되고 1초마다 5번 더 반복하여 호출된다 this->schedule(schedule_selector(Test243::scheduleCallback), 1.0, 5, 5.0); return true; } //스케쥴 콜백함수 void Test243::scheduleCallback(float delta){ CCLOG("shedule : %f", delta); } | cs |
결과
1 2 3 4 5 6 | shedule : 5.000000 shedule : 1.000000 shedule : 1.000000 shedule : 1.000000 shedule : 1.000000 shedule : 1.000000 | cs |
'IT > -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OS Xcode 시뮬레이터에서 키보드가 안보일때 보이게 하기 (0) | 2017.03.11 |
---|---|
Cocos 스케쥴 실행하고 중지하기 3가지 방법 (0) | 2017.03.10 |
Cocos 애니메이션 구현하기 (0) | 2017.03.08 |
Cocos 멀티터치 이벤트 설정하기 (0) | 2017.03.07 |
Cocos 싱글터치 이벤트 설정하기 (0) | 2017.03.06 |